'집사부일체' 박나래, 나래바 파티 커리큘럼 대공개 [T-데이]
2020. 08.01(토) 22:23
집사부일체
집사부일체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개그우먼 박나래가 '나래바 파티' 커리큘럼을 공개한다.

2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는 동양과 서양의 환상적인 만남, 한옥에서 펼쳐지는 '텐션 충만' 나래바 파티가 공개된다. 이날 '파티의 아이콘' 박나래는 직접 공수해온 이국적인 안주와 이비자 풍의 '핵인싸' 파티 아이템부터 댄스 신고식, '심층 토크' 진실게임까지 '사장님이 제일 신나게 노는' 나래바의 커리큘럼을 낱낱이 공개할 예정이다.

앞선 촬영에서 나래바의 쉴 틈 없는 커리큘럼에 멤버들은 놀람과 감탄을 거듭했다. 또한, 박나래는 나래바 커리큘럼의 매 프로그램마다 혼신의 힘을 다한 뒤 탈진한 듯 몸져 누워(?) 큰 웃음을 유발했다고 전해진다.

그런가 하면 박나래는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스케줄에 힘들어도 나래바를 계속 운영하는 이유가 뭐냐"라는 이승기의 질문에 "이게 삶의 낙이다. 무명 때 받았던 도움을 다 베푸는 것"이라고 고백하며 나래바의 원동력을 솔직하게 밝혔다는 후문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논알콜 모히또' 등 박나래만의 '비주얼 깡패' 논알콜 레시피도 대거 공개될 예정이라고 해 관심을 모은다. '역대급 하이텐션' 나래바 파티 현장은 이날 저녁 6시 25분 방송되는 '집사부일체'에서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S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집사부일체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