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TOP6 측 "콘서트 리허설 현장 방문 중단해달라" [공식]
2020. 08.02(일) 12:15
미스터트롯 콘서트
미스터트롯 콘서트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미스터트롯' TOP6의 매니지먼트 뉴에라프로젝트가 콘서트 리허설 현방 방문을 중단해달라고 요청했다.

뉴에라프로젝트는 2일 공식 SNS를 통해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 콘서트 - 서울공연 리허설 현장 방문 중단을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공지사항을 통해 "현재 아티스트 및 모든 관계자는 안전한 콘서트 개최를 위해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철저히 지키며 콘서트를 준비 중"이라고 알렸다.

그러나 "일부 팬들께서 리허설 현장을 찾아오시는 경우가 있다"며 "응원해주시는 마음은 감사하오나 많은 인원이 모이는 것은 공연을 준비하는 과정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리허설 현장 방문을 자제해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소속사는 "콘서트 준비 과정의 권고 사항을 기억해주시고, '미스터트롯' 콘서트의 안전한 개최를 위해 팬 여러분의 양해와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미스터트롯' 콘서트는 지난 4월 개최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약 4차례 연기된 후, 오는 7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뉴에라프로젝트 공식 SN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지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미스터트롯 콘서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