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나귀귀' 양치승, 우삼겹·소라·가리비 한입 먹방쇼
2020. 08.02(일) 17:14
당나귀귀
당나귀귀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당나귀귀'에서 양치승이 조개 먹방을 선보였다.

2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귀')에서는 2021년 몸짱 소방관 달력 촬영 뒤풀이 현장이 그려졌다.

이날 오중석은 소방 달력 화보 촬영을 마치고 양치승, 소방관들과 함께 저녁 식사를 하기 위해 조개구이 무한 리필 집으로 향했다. 양치승은 "고생했으니까 맛있는 거를 먹어야 된다. 오중석이 많이 사줄 거다. 대회 끝난 거랑 똑같기 때문에 단백질 풍부한 걸 먹어야 된다"라고 말했다.

이들은 이 집에서 가장 비싼 조개구이 무한 리필을 시켰다. 48시간 만에 음식을 눈 앞에 둔 소방관들은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이들은 누구보다 맛있게 먹으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양치승은 우삼겹, 소라, 가리비를 한 움큼 올리고, 입에 집어넣었다. 이를 본 소방관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들의 테이블에는 조개껍질이 가득 쌓였다. 양치승, 오중석, 소방관들은 마무리로 라면을 먹은 후 식사를 마쳤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2 '당나귀귀']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당나귀귀 | 양치승 | 오중석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