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복면가왕' 출연 소감 "후회 없이 후련하게 잘 마무리" [TD#]
2020. 08.03(월) 11:47
복면가왕
복면가왕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가수 한혜진이 '복면가왕' 출연 소감을 밝혔다.

한혜진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도 없이 고민 고민하다 출연 결정을 하게 된 '복면가왕' 후회 없이 후련하게 잘 마무리했다"라며 "앞으로도 좋은 음악 하는 가수로 여러분 옆에 남을 거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개인기로 준비했던 선미 '보랏빛 밤' 챌린지에 대해서도 "제 모습을 감추기 위해 아이돌 댄스를 준비하면서 다리에 근육도 뭉치고 했지만, 정말 즐겁게 준비했던 시간인 것 같다. 여러 가지 다양하게 준비하는 한혜진이 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혜진은 지난 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 빨간휴지로 출연, 3연승을 거두며 레전드 디바의 면모를 자랑했다.

여전한 디바의 카리스마로 '복면가왕'을 사로잡은 한혜진은 오는 14일부터 진행되는 김호중의 첫 단독 팬미팅 '우리家 처음으로'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을 확정, 후배를 위한 지원사격에 나선다.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한혜진은 각종 방송 프로그램 출연을 비롯해 공식 SNS 채널, 유튜브 지니후니용이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복면가왕 | 한혜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