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의 그 곡, 박문치 ‘Cool한42’·‘MBTI’ 컴백
2020. 08.03(월) 19:24
박문치
박문치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작곡가 겸 가수 박문치가 약 5개월 만에 신곡을 발매한다.

박문치는 3일 저녁 6시, 90년대 추억을 되살리는 뉴트로 댄스곡인 ‘Cool한42’를 발매한다. 최근 치스비치 ‘무자비’ 발매 이후로 약 한 달도 채 되지 않은 짧은 기간 내 발매이다.

이번에 발매하는 신곡 ‘Cool한42’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싹스리의 데뷔곡 리스트에서도 사랑받았던 곡으로, 90년대 추억을 되살리는 멜로디가 인상 깊은 뉴트로 댄스 곡이다. 같이 발매하는 ‘MBTI’도 ‘놀면 뭐하니?’에서 공개돼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곡이다.

이번 음원 역시 기린, 루루, 라라, 준구 등 그의 좋은 친구이자 든든한 지원군들과 함께 했는데, 박문치는 “행복하게, 재미있는 것을, 같이 하는 것이 나의 모토인데, 저는 여러분들과 같이 가장 재미있게 놀 수 있는 방법을 끊임없이 모색하는 중이다. 이번 신곡도 여러분들이 저와 같이 놀아 주셨으면 좋겠다”며 평소 음악을 작업할 때의 마음가짐과 함께 이번 신곡에 대한 기대를 전했다.

박문치는 엑소 수호, 백현, 강다니엘 등 다양한 가수들의 곡을 작곡하며 작곡가로서의 면모도 아낌없이 보여주며 최근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작곡과 편곡 실력을 뽐내며 ‘뉴트로 천재’라는 별명과 함께 사랑받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매직스트로베리 사운드]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박문치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