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파타' 소유 "김계란과 3대 측정 진행, '피지컬갤러리' 구독 부탁"
2020. 08.04(화) 13:43
최파타
최파타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최파타'에서 가수 소유가 크리에이터 김계란과 3대 측정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4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이하 '최파타')의 '최파타 1열 라이브쇼' 코너에서는 제시, 소유가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한 청취자는 "'소유기'를 통해 김계란과 춤추는 모습을 봤다. 댄스 케미가 장난 아니더라. 대박 나시길 바란다"라고 문자를 보냈다. 이를 들은 소유는 "나의 일상을 담은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잠시후 김계란이 운영하는 '피지컬 갤러리' 유튜브 채널에 나의 3대 측정 결과가 공개된다. 조금 이따가 구독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3대 측정은 스쿼트, 데드리프트, 벤치 프레스 기록을 재는 것으로, 최근 많은 이들이 자신의 3대 측정 기록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하고 있다.

소유는 지난 28일 새 디지털 싱글 '가라고(GOTTAGO)'를 발매했다. '가라고'는 미국 할리우드에 기반을 둔 55(Arthur J, Francis)가 프로듀싱한 곡으로, 레게톤 댄스홀의 리듬과 얼반 스타일의 보컬 멜로디가 여름을 시원하고 섹시하게 녹여낸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파워FM '최파타']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소유 | 제시 | 최파타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