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청춘’ 송은영, 나이 43세 과거사 “7년 간 연 끊고 지방생활”
2020. 08.04(화) 23:47
불타는 청춘 강경헌 새친구 송은영 나이 김부용 윤기원 박선영 안혜경 구본승 나이 최민용 브루노 신효범 최성국 김성규 김선영 김도균
불타는 청춘 강경헌 새친구 송은영 나이 김부용 윤기원 박선영 안혜경 구본승 나이 최민용 브루노 신효범 최성국 김성규 김선영 김도균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불타는 청춘’ 새친구 배우 송은영, 나이 43살 그의 지난했던 과거사가 공개됐다.

4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는 김광규, 최성국, 최민용, 한정수, 조하나, 안혜경, 구본승, 강경헌, 김혜림, 김부용, 박선영, 브루노, 신효범, 김선영, 김도균, 전 영턱스클럽 임성은, 새친구 배우 윤기원, 송은영 등의 나이 잊은 애정, 우정 쌓기가 전파를 탔다.

과거 하이틴 배우로 활약했던 송은영은 배우 생활을 접고 지방에서 홀로 7년 간 긴 시간을 보냈다. 그는 “그때 연 끊고 지방 가서 요리 배웠다”라며 요리로 자신을 단련했던 시간을 회상했다.

송은영은 “서울에 있으면 연기할 기회가 생기면 흔들릴 것 같았다”라며 “주변에도 이런 거 관계된 친구들이 많으니까 흔들리지 않기 위해 지방에 갔다”라고 전했다.

송은영은 “어머니가 그때 제가 나왔던 잡지를 다 오려놨더라”라며 엄마 생각에 울컥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송은영 나이 1978년생, 43세로 알려졌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불타는 청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강경헌 | 불타는 청춘 | 새친구 송은영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