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김우빈, 나란히 기부 동참…"작은 위로와 보탬이 되길"
2020. 08.05(수) 10:46
신민아, 김우빈
신민아, 김우빈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배우 신민아 김우빈 커플이 수재민들을 돕기 위해 선행에 동참했다.

두 사람의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5일 "최근 신민아와 김우빈은 이번 집중호우로 인해 피해를 입은 전국의 많은 분들에게 작은 위로와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각각 5000만 원을 사랑의 열매 측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신민아와 김우빈이 선행을 베푼 건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신민아는 지난 2009년부터 독거노인 난방비 지원, 화상 환자 치료, 소외계층 아이들을 위한 공부방 선생님 지원 사업 등 사회 각 분야에 어려운 이웃들을 꾸준히 돕고 있으며, 김우빈 또한 2014년부터 저소득 청소년 지원, 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한 지원 등 소외된 계층을 위해 조용히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는 중이다.

특히 두 사람은 올해 초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노력하는 의료진과 취약 계층 예방을 위해 기부에 앞장서는 모습으로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기도 했다.

이 밖에 유재석, 장성규, 홍현희, 유인나 등이 이재민들을 위해 기부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우빈 | 신민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