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를 TV로…Mnet '달려라방탄' 여름방학 특별 편성 [공식]
2020. 08.06(목) 10:58
그룹 방탄소년단(BTS)
그룹 방탄소년단(BTS)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의 매력을 안방극장에서 만난다.

Mnet이 6일부터 여름방학 특집으로 방탄소년단의 자체 예능 컨텐츠 ‘달려라 방탄’을 특별 편성한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달려라 방탄’은 방탄소년단이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와 네이버V앱을 통해 공개하고 있는 리얼 버라이어티 예능으로, 매 회 다른 주제로 일곱 멤버가 벌이는 각양각색의 에피소드를 담아낸다. 2015년 8월 1일 첫 공개 이후 5년 동안 110여개의 에피소드를 선보인 ‘달려라 방탄’은 다수의 에피소드가 조회수 1000만 건을 돌파하며 국내외 팬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아왔다.

지난 2018년 ‘달려라 방탄’을 TV를 통해 처음 공개한 바 있는 Mnet은, 올해도 여름방학 특집으로 '달려라 방탄'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선보인다. 2019년과 2020년 공개된 에피소드들 중 아바타 요리왕, 100회 특집, 달방 사진관 등 화제를 모았던 회차를 중심으로 총 8회차로 재구성해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방송.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Mnet]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달려라 방탄 | 방탄소년단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