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퀴 달린 집' 고창석·이정은·박혁권·엄태구, 김희원 친구 총출동
2020. 08.06(목) 13:28
바퀴 달린 집
바퀴 달린 집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바퀴 달린 집'에서 배우 고창석, 이정은, 박혁권, 엄태구 등 김희원의 친구들이 총출동한다.

6일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에서는 고창석, 이정은, 박혁권, 엄태구가 게스트로 등장한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김희원은 네 명의 친구들을 '바퀴 달린 집'으로 불렀다. 인맥 부자 김희원 덕분에 예능에서 보기 힘들었던 배우들의 반전 매력이 공개됐다. 고창석은 능숙하게 양갈비 밑간을 도맡으며 남다른 요리 감각을 선보였고, 박혁권은 그늘막 설치부터 요리까지 완벽히 해냈다.

특히 친구들을 초대하며 컨디션 호조를 보인 김희원은 국물 떡볶이에 도전했다. 하지만 네 명의 게스트는 서로의 눈치만 봐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연출을 맡은 강궁 PD는 "출연 소식만으로도 화제를 모았던 고창석, 이정은, 박혁권, 엄태구는 김희원을 위해 비를 뚫고 '바퀴 달린 집'에 나타나며 돈독한 우정과 의리를 자랑할 예정이다"라며 "김희원과 배우 네 명의 절친 케미를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tvN]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희원 | 바퀴 달린 집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