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정국, 신곡 발매 앞두고 입술 쭉 '폭풍 애교' [TD#]
2020. 08.07(금) 11:56
방탄소년단, BTS, 정국
방탄소년단, BTS, 정국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정국이 신곡 발매에 앞서 팬들에게 폭풍 애교를 선물했다.

정국은 7일 방탄소년단 공식 SNS 계정 스토리(24시간 동안 게시물이 공유되는 서비스)를 통해 21일 발매 예정인 신곡 '다이너마이트(Dynamite)'의 홍보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정국의 다채로운 애교가 담겨 있어 아미(팬)들의 마음을 저격한다. 이어 정국은 새초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DYNAMITE'라는 글귀가 터지는 소리를 입 모양으로 표현했다.

한편 정국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오는 21일 저녁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Dynamite'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 밖에 11일, 13일, 16일에 티저 포토를, 19일엔 'Dynamite' 공식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한다. 발매일인 21일에는 유튜브를 통한 '카운트다운 라이브(Countdown Live)'와 네이버 V LIVE '컴백 스팟 라이브(Comeback Spot Live)'를 진행하며, 첫 무대는 31일 '2020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에서 펼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빅히트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BTS | 방탄소년단 | 정국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