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키즈(DONGKIZ), 콘셉트 부자 면모 정점 찍을 싱글 ‘自我’로 컴백
2020. 08.10(월) 16:51
동키즈
동키즈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그룹 동키즈(DONGKIZ)가 완전체로 컴백한다.

10일 소속사 동요엔터테인먼트 측은 “동키즈가 오는 19일 세 번째 싱글 ‘自我’(자아)로 컴백한다. 이번 컴백 역시 동키즈의 색다른 모습을 느끼실 수 있게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동키즈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티저 스케줄을 공개, 11일부터 순차적인 티저 이미지 오픈은 물론 17일 뮤직비디오 티저, 18일 V LIVE 등 컴백 전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첫 번째로 공개된 멤버 재찬의 티저 이미지도 돋보인다. 재찬은 기존 청량하고 소년미 넘치는 모습과 달리 카리스마 가득하면서도 물오른 남성미로 분위기를 압도하며 또 한 번의 변신도 예고하고 있다.

레트로부터 괴도 루팡, 올드 스쿨 등 폭넓은 장르 소화력을 자랑하며 꾸준한 활동을 펼쳐온 동키즈는 이번 싱글 ‘自我’를 통해 콘셉트 부자의 면모를 다시금 입증해보일 계획이다.

현재 동키즈는 15일 강남 엠팟홀에서 진행되는 ‘DONGKIZ 시크릿 스테이지 팬미팅’과 컴백 준비에 한창이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동요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동키즈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