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 생생정보’ 갑오징어볶음(형근씨갑오징어짬뽕)+주병선 고향 여수 ‘해물삼합’ 맛집
2020. 08.10(월) 18:44
‘2TV 생생정보’ 오징어볶음(형근씨갑오징어짬뽕)+주병선 고향 여수 ‘해물삼합’ 맛집 나이
‘2TV 생생정보’ 오징어볶음(형근씨갑오징어짬뽕)+주병선 고향 여수 ‘해물삼합’ 맛집 나이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2TV 생생정보’ 용인 갑오징어볶음 맛집 ‘형근씨갑오징어짬뽕’, 칠갑산 가수 주병선 나이, 고향 전남 여수 고기와삼합 맛집 ‘해물삼합’, 여수 교동시장 등이 소개돼 눈길을 모은다.

오늘(10일) 저녁 방송된 KBS2 교양프로그램 ‘2TV 생생정보’의 ‘청춘시대’ 코너에서는 월매출 1000만 원 용인 갑오징어볶음 맛집 ‘형근씨갑오징어짬뽕’ 등이 소개됐다.

2TV 생생정보 ‘청춘시대’ 용인 갑오징어볶음 맛집 ‘형근씨갑오징어짬뽕’은 경기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에 위치한 곳이다.

이곳은 싱싱한 오징어 요리 전문점으로 유명한데, 특히 오징어, 채소 등을 넣고 달짝지근하고 매콤하게 볶아낸 갑오징어볶음으로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갑오징어를 사용해 씹는 맛이 일품이며, 상호명대로 갑오징어짬뽕 얼큰한 맛 역시 많은 이들의 입맛을 제대로 만족시켰다. 용인 청년 사장이 운영하는 이곳은 깔끔한 인테리어, 정성 깃든 한상 차림으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2TV 생생정보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향’ 코너에서는 ‘칠갑산’ 가수 주병선 나이, 고향 전남 여수 낭도, 패러글라이딩, 여수 교동시장, 고기와삼합 맛집 ‘해물삼합’ 등이 소개돼 눈길을 모았다.

‘칠갑산’ 주역 가수 주병선 나이 만 55세로 알려졌다. 1989년 노래 ‘칠갑산’으로 일약 스타덤에 올랐으며, 1988년 MBC 대학가요제 금상을 수상한 바 있다.

주병선 고향 전남 여수 고기와삼합 맛집 ‘해물삼합’, 교동시장 등은 손맛과 식재료가 풍부한 여수의 매력과 주인장들의 인심이 고스란히 녹아난 곳으로 각광 받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 ‘2TV 생생정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2TV 생생정보 | 오징어볶음 | 주병선 고향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