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 생생정보' 20cm 콩나물 탕수육(염티반점), 대박 비주얼 맛집 '어디?'
2020. 08.14(금) 18:51
2TV 생생정보 콩나물 탕수육 염티반점
2TV 생생정보 콩나물 탕수육 염티반점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2TV 생생정보'의 '맛의정석 - 가족끼리 왜 그래'에서 소개된 콩나물 탕수육 맛집 '염티반점'이 소개돼 화제다.

오늘(14일) 저녁 방송된 KBS2 교양프로그램 '2TV 생생정보'의 '맛의정석 - 가족끼리 왜 그래'에서는 콩나물 탕수육 맛집 '염티반점'이 소개됐다.

이날 '2TV 생생정보'의 '맛의정석 - 가족끼리 왜 그래' 제작진은 충청남도 아산시 염치읍 염치로 17에 위치한 콩나물 탕수육 맛집 '염티반점'을 찾았다.

'염티반점'에서는 20cm 높이로 쌓아올려진 콩나물이 인상적인 콩나물 탕수육이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콩나물 못지않게 푸짐한 탕수육과 콩나물의 일품인 콩나물 탕수육이라고.

한 손님은 '염티반점'의 콩나물 탕수육에 대해 "저는 원래 소스에 찍어 먹는 편인다. 이 콩나물 탕수육은 망설임 없이 소스를 부어 먹게 되는 것 같다.

다른 손님은 '염티반점'의 콩나물 탕수육을 맛보고는 간장 맛도 나면서 매콤한 맛도 난다. 맛이 잘 조화를 이루고 있다"고 극찬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KBS2 '2TV 생생정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2TV 생생정보 | 염티반점 | 콩나물 탕수육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