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6’ 가수 김원준 결혼 후 근황, 나이 잊은 동안+노래 [종합]
2020. 08.14(금) 22:13
히든싱어6 라인업 김원준 나이 결혼 노래 모창능력자 전현무 코요태 신지 방은희 김형석 박미경 라포엠 박기훈 유채훈 정민성 최성훈
히든싱어6 라인업 김원준 나이 결혼 노래 모창능력자 전현무 코요태 신지 방은희 김형석 박미경 라포엠 박기훈 유채훈 정민성 최성훈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히든싱어6’ 가수 김원준, 나이 잊은 동안 외모와 목소리가 시청자들을 제대로 홀렸다. 따뜻한 제자 사랑 역시 그의 인간미를 엿보게 했다.

14일 밤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히든싱어6’는 MC 전현무 진행 아래 두 번째 라인업 원조 가수 김원준 나이, 노래, 아내, 딸 등 가족사, 게스트 라포엠(박기훈 유채훈 정민성 최성훈) 출연 아래 다양한 김원준 모창능력자 대결이 공개됐다.

이날 첫 미션은 ‘너 없는 동안’ 미션이었다. 김원준은 2번 방에 있었지만 많은 게스트들, 방청객이 무려 2번 방에 18표를 던졌다. 누구도 진짜 김원준의 목소리를 맞히지 못했다.

김원준은 “좀 충격이다”라고 말했고, 코요태 신지 역시 김원준 팬클럽 출신으로서 미안함을 감추지 못했다. 1라운드 탈락자는 6번으로 그는 아이돌 에이프린스 출신이었다.

2라운드 미션곡은 ‘모두 잠든 후에’였다. 진짜 김원준은 5번에 숨어 있었다. 모창능력자들의 모창 실력이 워낙 뛰어나 김원준을 가려내는 일 자체가 쉽지 않았다. 김원준이 결국 우승을 거둘 확률이 희박한 상황이었다. 다행히 이번엔 3번이 탈락했다.

2라운드 모창능력자 중 임규형 씨는 김원준 학교 제자였다. 그는 “임규형 군은 ‘쇼’ 모창이 똑같다. 제자를 만나 기분 좋다”라며 그를 아끼는 마음을 드러냈다.

특히 이날 임규형 씨는 경제적 사정으로 음악을 계속할 수 없는 상황에서, 김원준 교수의 말을 듣고 음악을 지속하고 있다며 눈물을 쏟았다. 김원준 역시 눈물을 쏟으며 “음악은 우열이 아니라 다름뿐인 것 같다. 임규형 님만의 음악이 있을 것이다. 세상 사람들이 좋아해줄 날이 올 것”이라고 격려했다.

이어 ‘언제나’ ‘쇼’ ‘모두 잠든 후에’ 등 다양한 김원준 히트곡이 등장하며 시청자들의 귀를 즐겁게 만들었다. 김원준 나이 1973년생으로 48세다. 김원준 아내 직업 검사이며 아내 나이, 김원준과 14살 차이 연하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JTBC ‘히든싱어6’]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원준 나이 | 김원준 아내 | 히든싱어6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