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여름방학' 촬영지, 민박집 리모델링 해프닝 "일본식 가옥 논란"
2020. 08.14(금) 22:23
tvN 여름방학 촬영지
tvN 여름방학 촬영지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tvN '여름방학' 촬영지에 대한 관심이 높다.

14일 밤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여름방학'에서는 촬영지 강원도 고성, 게스트 이선균 박희순과 함께 하는 정유미, 최우식 나이 잊은 우정, 전원 일상 보내기가 공개됐다.

이와 함께 '여름방학' 촬영지에 대한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여름방학' 촬영지는 강원도 고성에 위치한 한 민박집이다. '여름방학' 방송을 위해 일본식 가옥으로 리모델링했다가 누리꾼들의 비판이 이어지자 다시 원상복구하는 해프닝이 벌어지고 있다.

'여름방학' 촬영지인 강원도 고성은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촬영지로도 유명한 곳이다. 강원도 고성이 '여름방학'과 '사이코지만 괜찮아' 촬영지로 유명해지면서 올여름 휴가지로 각광을 받고 있다.

이에 SNS에 강원도 고성 '여름방학' 촬영지 관련 게시물을 비롯해, 고성의 풍광과 바다를 담은 다채로운 게시물이 게재돼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tvN '여름방학']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tvN 여름방학 촬영지 | 여름방학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