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수경, 김종환이 쓴 '사랑하세요'로 18일 기습 컴백
2020. 08.18(화) 09:29
양수경 컴백
양수경 컴백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가수 양수경이 신곡 '사랑하세요'로 기습 컴백한다. 지난 2018년 데뷔 30주년 기념 앨범 '명작' 발매 이후 약 2년여 만의 컴백이다.

18일 정오 발매되는 신곡 '사랑하세요'는 유로 댄스리듬과 탱고가 어우러진 밝고 사랑스러운 느낌이 인상적인 곡이다. 가수 김종환이 작사, 작곡 및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사랑하세요'는 삶의 경로를 재부팅할 수 있는 용기를 주는 곡이다. "우리는 나뭇잎처럼 세상에 매달려 살지만, 내 인생은 반짝이는 별이라고 생각을 하세요"라는 가사처럼, 누구나 세상에 태어났을 때는 반짝이는 별처럼 특별했듯이 비록 지금은 힘들더라도 스스로를 별이라 생각하면서 자신을 사랑하고 아껴주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소통하는 가수가 되고자 하는 양수경의 마음과 따뜻한 성품을 아름다운 가사로 그대로 담은 곡이기도 하다. 노사연의 '바램' 정동원의 '여백' 등 수많은 명곡을 탄생시킨 김종환의 작사·작곡·편곡으로 '사랑하세요' 역시 많은 이들에게 위로를 주는 희망곡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양수경은 과거 이별 노래를 주로 불러왔던 것과 달리 이제 긍정적인 곡을 노래하고 싶다는 뜻을 밝혀왔고, 김종환이 그런 양수경에게서 진심을 읽으며 '사랑하세요'가 탄생하게 됐다는 후문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양재명 작가 제공]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가수 | 김종환 | 양수경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