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우혁, H.O.T. 데뷔 24주년 맞는 9월 7일 컴백 확정
2020. 08.20(목) 07:45
장우혁
장우혁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에이치오티(H.O.T.) 멤버 장우혁이 솔로 컴백을 확정 지었다.

20일 0시 장우혁의 소속사 더블유에이치 크리에이티브(WH CREATIVE)는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오는 9월 7일 멀티앨범 '히'(HE,부제: 돈트 워너 비 얼론(DON'T WANNA BE ALONE))로 컴백하는 장우혁의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케줄에 따르면 장우혁은 오는 21일 새 앨범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콘셉트 영상(25일), 피지컬앨범 이미지(27일)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어 31일에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9월 2일과 4일에 각각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앞서 장우혁은 H.O.T. 활동 당시 즐겨 썼던 벙거지 모양의 응원봉을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장우혁은 소속사를 통해 "오는 9월 7일은 지난 1996년 9월 7일 H.O.T.로 데뷔한지 24주년이 되는 아주 뜻깊은 날이다"며 "이날 발매하는 새 앨범과 활동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WH CREATIVE]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H.O.T. | 장우혁 | 컴백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