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네타운' 김대명 "안은진과 성격 비슷, 혼자 있는 걸 좋아한다"
2020. 08.25(화) 11:21
씨네타운
씨네타운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씨네타운' 배우 김대명이 '슬의생'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안은진에 대해 이야기했다.

25일 오전 방송된 SBS 파워FM '장예원의 씨네타운'(이하 '씨네타운')의 '씨네초대석'에서는 영화 '돌멩이'(감독 김정식·제작 영화사테이크) 주역 배우 김대명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김대명과 안은진은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함께 출연했다. 이에 대해 김대명은 "안은진과 성격이 비슷하다. 다른 사람이랑 같이 있을 때 어색해하지 않고, 혼자 다니는 걸 좋아한다. 그래서 호흡이 잘 맞았던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DJ 장예원은 "극 중 안은진처럼 돌직구로 다가오는 여자가 있다면 어떻게 생각하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김대명은 "그런 분이 있을지 모르겠다. 다가와주셔서 감사하다고 할 것 같다"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대명은 영화 '돌멩이'로 돌아왔다. '돌멩이'는 평화로운 시골 마을에서 정미소를 운영하고 있는 여덟 살 지능의 어른 석구(김대명)가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인해 범죄자로 몰리면서, 그의 세상이 송두리째 무너지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파워FM '씨네타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대명 | 돌멩이 | 씨네타운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