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네타운' 김대명 "증량? 작품에 필요하다면 준비할 것"
2020. 08.25(화) 11:38
씨네타운
씨네타운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씨네타운' 배우 김대명이 연기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25일 오전 방송된 SBS 파워FM '장예원의 씨네타운'(이하 '씨네타운')의 '씨네초대석'에서는 영화 '돌멩이'(감독 김정식·제작 영화사테이크) 주역 배우 김대명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김대명은 작품에 임하는 남다른 자세를 전했다. 그는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라는 작품을 준비하면서 급하게 20kg 감량을 했다. 다른 것보다 식단 조절과 운동을 병행하면서 다이어트를 했던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작품에 필요한 모습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준비하는 과정이 재밌다. 결과물을 봤을 때의 기쁨을 생각하면서 버틴다"라며 "다음 작품에 증량이 필요하다면 준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영화 '돌멩이'는 평화로운 시골 마을에서 정미소를 운영하고 있는 여덟 살 지능의 어른 석구(김대명)가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인해 범죄자로 몰리면서, 그의 세상이 송두리째 무너지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파워FM '씨네타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대명 | 돌멩이 | 씨네타운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