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레인, 첫 정규앨범 '원더러 판타지' 오늘(26일) 발매
2020. 08.26(수) 11:54
퍼플레인
퍼플레인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밴드 퍼플레인이 정규 1집의 전곡 음원 하이라이트를 공개했다.

퍼플레인은 25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원더러 판타지(WANDERER FANTASY, 방랑자 환상곡)'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

다양한 재킷 이미지가 포함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보컬 채보훈이 직접 작사·작곡하고, 퍼플레인 멤버 전원이 편곡에 참여한 타이틀곡 '미라클미라클(Miracle)'을 비롯해 총 11곡의 음원 하이라이트가 담겨있다.

먼저 첫 번째 트랙부터 웅장한 드럼 사운드로 강렬함을 선사하는 '비하인드 더 커튼(Behind the curtain)', 어둡고 잔잔하게 시작해 폭발적인 록 사운드로 변주하는 '더 킹 머스트 다이(The King Must Die)', 시원하고 청량한 사운드의 '웨이킹 업(Waking Up)', 오케스트라와의 협연으로 만들어낸 '라이트 온(Light on)', 대중적이면서도 퍼플레인의 색을 담아낸 타이틀곡 '미라클'로 귓가를 사로잡았다.

또 퍼플레인 표 발라드 곡 '잊지말아요', 트랙과 트랙을 이어주는 '5월 21일 오전 11시 반(Skit)', 밝고 희망찬 분위기의 '뉴 월드(New world)', 어쿠스틱 감성이 잘 묻어난 '레터(Letter)', 감성적이고 아름다운 멜로디에 보컬 채보훈의 절제된 감정이 돋보이는 '러버(Lover)', 연주곡 '젠주흐트(Sehnsucht)'까지, 한 장르에만 국한되지 않는 퍼플레인만의 다양한 음악적 역량을 발휘하며 정규 1집을 향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멤버 전원이 전곡 작사, 작곡 및 편곡에 참여한 정규 1집 '원더러 판타지'는 퍼플레인이 꿈꾸는 새로운 세상과 인생을 밝히는 기적 같은 변화에 대한 열망을 담아낸 앨범으로, 26일 저녁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JTBC스튜디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지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퍼플레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