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FM' 소유 "천명훈과 닮은 꼴? 입과 코 닮은 것 같다"
2020. 08.28(금) 08:31
굿모닝FM
굿모닝FM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가수 천명훈이 '굿모닝FM' 출연 소감을 밝혔다.

28일 오전 방송된 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이하 '굿모닝FM')에는 트로트 가수로 변신한 천명훈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천명훈은 스페셜 DJ 소유를 보며 "참 송구스럽다. 괜히 미안하다. 사실 지금도 소유 씨 눈을 잘 못 마주치겠다. 닮은 게 뭐 어때서 하다가도 부끄럽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천명훈과 소유의 모습이 합성된 사진이 공개되자, 소유는 "개인적으로 저 사진은 닮게 나왔다고 생각한다. 그런데 실제론 전혀 안 닮았다"고 반박했고, 천명훈 역시 "이렇게 합치면 다른 사람도 비슷하게 나오지 않냐"고 공감했다.

그러나 곧 소유는 "계속 봤는데, 제가 오빠랑 입과 코가 좀 닮았다"고 인정해 천명훈을 폭소케 했다. 이어 소유는 "오빠가 입이 좀 작지 않냐. 지금 전 그려 넣은 건데 원래 입술이 작다. 오빠처럼 윗입술이 얇고 아랫입술은 좀 있다. 저 때 화장을 또 얇게 해서 공효진 씨 닮았다는 얘기도 많이 들었었다"고 덧붙였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FM4U '굿모닝FM']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굿모닝FM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