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레나 고메즈, 블랙핑크 '아이스크림' 홍보 "'셀핑크'가 왔습니다" [TD할리웃]
2020. 08.28(금) 16:39
셀레나 고메즈
셀레나 고메즈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팝 가수 셀레나 고메즈가 그룹 블랙핑크의 신곡 '아이스크림'을 홍보했다.

셀레나 고메즈는 28일(한국시간) 자신의 SNS에 "'셀핑크'(셀레나 고메즈+블랙핑크)가 드디어 당신의 곁에 왔습니다. 음악과 뮤직비디오를 어서 확인해보세요(#SELPINK is officially in your area. The song and video for Ice Cream are out now!)"라며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셀레나 고메즈는 세일러 복장을 입은 채 아이스크림을 손에 들고 있다.

이날 블랙핑크는 셀레나 고메즈와 콜라보 한 신곡 '아이스크림'을 발매했다.

'아이스크림'은 무더운 여름과 잘 어울리는 경쾌하고 청량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댄스팝 곡으로, 겉으로는 차가워 보이지만 알고보면 달콤하다는 의미를 아이스크림에 비유한 가사가 특징이다. 특히 '아이스크림'의 작사에는 팝 가수 아리아나 그란데도 참여했다고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셀레나 고메즈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블랙핑크 | 셀레나 고메즈 | 아이스크림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