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기록' 박보검X신동미, 현실 청춘들의 뜨거운 성장기록
2020. 08.31(월) 10:26
청춘기록
청춘기록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청춘기록' 배우 박보검과 신동미가 청춘들의 성장기록을 그린다.

tvN 새 월화드라마 '청춘기록'(극본 하명희·연출 안길호) 측은 31일 사혜준(박보검)과 그의 열혈 매니저 이민재(신동미)의 모습을 포착해 흥미를 유발한다.

'청춘기록'은 현실의 벽에 절망하지 않고 꿈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청춘들의 이야기다. 꿈꾸는 것조차 사치가 되어버린 이 시대의 청춘, 저마다의 방식으로 꿈을 향해 직진하는 이들의 뜨거운 기록이 설렘과 공감을 선사한다.

이런 가운데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사혜준의 성장을 가장 가까운 거리에서 함께할 이민재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혜준은 퇴사를 결심한 이민재 앞을 다급히 막아선다. 평소 남의 일에 잘 나서지 않았던 이민재는 뜻하지 않게 사혜준을 도와주며 인생의 큰 변화를 맞을 전망이다.

'청춘기록' 제작진은 "끈끈한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기를 함께할 사혜준과 이민재의 관계 역시 기대할만한 관전 포인트다. 꿈을 위해 달려가는 사혜준과 치열한 연예계에 첫발을 디딘 초보 매니저 이민재의 고군분투가 흥미롭게 펼쳐질 예정"이라고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tvN]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박보검 | 신동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