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진운' 경리, 군살 제로 각선미 과시 "고객님 요청하신 사진" [TD#]
2020. 08.31(월) 13:32
경리
경리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경리가 근황을 전했다.

경리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객님 요청하신 사진을 대령한다. 힘든 시기지만 우리 모두 힘내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경리가 파란색 민소매 티와 핫팬츠를 입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그는 군살 하나 없이 쭉 뻗은 각선미를 자랑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2012년 나인뮤지스로 데뷔한 경리는 웹드라마 '공항에서 생긴 일', '소녀접근금지' 등을 통해 배우로 전향했다. 올해 1월에는 YNK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더욱 활발한 연기 활동을 예고해 관심을 모았다.

현재 경리는 JTBC 새 드라마 '언더커버'에 캐스팅돼 촬영 중이다. 영국 BBC 드라마를 원작으로 하는 '언더커버'는 오랫동안 정체를 숨기고 살아온 안기부 요원과 정의를 위해 최초의 공수처장이 된 인권 변호사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경리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경리 | 언더커버 | 정진운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