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째 연애중' 정진운♥경리 소환, 왜?
2020. 08.31(월) 13:45
정진운 경리
정진운 경리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3년째 공개 연애 중인 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배우이자 가수 경리와 그룹 2AM 출신 정진운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경리와 정진운은 31일 오후 2시 기준 주요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나란히 이름을 올리고 있다.

경리가 30일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올린 사진과 메시지가 화제가 되며 덩달아 남자친구인 정진운에게도 관심이 모인 것으로 보인다.

경리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객님 요청하신 사진을 대령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더불어 "힘든 시기지만 우리 모두 힘내요"라며 최근 재확산된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이들을 응원했다.

경리와 정진운은 지난 2017년 열애 사실을 인정하고 공개 연애 중이다. 올해 초 배우 김현주, 신혜선 등이 소속된 YNK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연기 활동 병행을 선언했다. 오는 2021년 방송 예정인 JTBC 드라마 '언더커버'로 데뷔 첫 정극 연기에 도전한다.

지난해 3월 입대한 정진운은 오는 10월 전역을 앞두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티브이데일리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경리 | 정진운 | 정진운 경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