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1년 3개월 만에 컴백…'마이 리틀 소사이어티'
2020. 09.02(수) 12:04
프로미스나인
프로미스나인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오프더레코드는 "프로미스나인(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 장규리)이 오는 9월 16일 세 번째 미니앨범 '마이 리틀 소사이어티'(My Little Society)를 발매하며 컴백한다"고 2일 밝혔다.

'마이 리틀 소사이어티'는 지난해 6월 발매한 싱글 앨범 '펀 팩토리(FUN FACTORY)' 이후 프로미스나인이 약 1년 3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다. 밝고 상큼한 기존 매력과 더불어 한 뼘 더 성장한 아홉 멤버의 모습을 이번 앨범을 통해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프로미스나인은 이날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마이 리틀 소사이어티'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을 공식화했다. 마치 인스타그램 홈 화면처럼 꾸며진 이미지 한가운데에는 앨범명과 컴백일시를 알리는 텍스트가 적혀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소속사 관계자는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은 현재 컴백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오랜만에 선보이는 앨범인 만큼, 완성도 높은 음악과 무대를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앨범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오프더레코드]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아이돌학교 | 오프더레코드 | 프로미스나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