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백현→이하이, '청춘기록' OST 1차 라인업 공개
2020. 09.03(목) 08:01
청춘기록
청춘기록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청춘기록'의 OST 1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tvN 새 월화드라마 '청춘기록(극본 하명희·연출 안길호) 측은 3일 "OST 1차 라인업을 게재했다"라며 "백현, 이하이 등 음원 차트에서 강세를 보이는 가수들이 참여했다"라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OST 가창 라인업에는 음원 강자들이 대거 이름을 올려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그룹 엑소 백현, 청하, 세븐틴 승관, 마마무 휘인, 김재환 등 탄탄한 팬덤을 가진 아이돌 가수부터 이하이, 제이레빗까지 총 7팀이 참여 소식을 알렸다.

여기에 드라마 '도깨비', '미스터션샤인', '남자친구' 등 다수의 작품에 음악감독으로 참여, 이미 마니아들과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남혜승 음악감독이 음악을 총괄하고 있어 이번 '청춘기록'에서는 또 어떤 음악들을 선보일 것인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청춘기록'은 현실의 벽에 절망하지 않고 스스로 꿈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청춘들의 성장 기록을 담은 드라마이다. 꿈꾸는 것조차 사치가 되어버린 이 시대의 청춘, 저마다의 방식으로 꿈을 향해 직진하는 청춘들의 뜨거운 기록이 시청자들에게 설렘과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7일 첫 방송.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tvN]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백현 | 청춘기록 | 휘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