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MC하루와 독거 노인 가족 위해 선풍기 기부
2020. 09.03(목) 16:52
우주소녀 선풍기 기부
우주소녀 선풍기 기부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우주소녀가 MC하루와 시원한 기부를 했다.

3일 MC하루의 유튜브 채널 '오늘 하루'에 올라온 영상는 그룹 우주소녀의 컴백 쇼케이스 당시 모습이 담겼다.

당시 진행을 맡았던 MC하루는 우주소녀에게 "'버터플라이'(BUTTERFLY)로 음악 방송 1위를 하면 무풍 에어컨을 선물하겠다"고 약속했다.

이후 '버터플라이'로 1위를 하게 된 우주소녀를 위해 하루는 선물을 준비했고, 자신들이 아닌 힘들게 사시는 분들을 위해 써달라는 우주소녀의 부탁으로 총 10대의 선풍기를 독거 노인 가족에게 기부하게 됐다.

"기부하기 딱 좋은 날씨네"라며 우주소녀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하루는 응암 노인 복지 회관으로 향했고, 직접 독거 노인 가족을 만나며 증정식은 물론, 유쾌한 시간도 보냈다.

하루는 에너지 넘치는 입담과 선풍기 조립, 어르신들을 향한 큰절로 눈길을 끄는가 하면, 우주소녀를 향한 적극적인 홍보까지 잊지 않았다.

우주소녀 역시 "무더운 여름 저희가 보낸 선물로 시원한 여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응원하고 있겠습니다. 사랑해요"라며 어르신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유튜브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기부 | 우주소녀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