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교진♥소이현, H&엔터와 전속계약…정인선·곽동연과 한솥밥 [공식]
2020. 09.08(화) 11:45
인교진, 소이현
인교진, 소이현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배우 인교진, 소이현 부부가 새로운 소속사로 둥지를 틀었다.

소속사 H&엔터테인먼트 측은 8일 공식입장을 통해 "작품 및 예능, 라디오 등 전천후 활약을 선보이는 사랑꾼 부부 인교진, 소이현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며 "신생 매니지먼트지만 함께 해 온 매니저를 따라와준 의리에 고마움을 전한다"라고 밝혔다.

인교진은 JTBC '나의 나라', KBS '동백꽃 필 무렵', '죽어도 좋아', '저글러스' 등 그만의 맛깔난 연기는 물론 예능 등에서 사랑꾼, 딸바보의 모습으로 시청자에게 뜨거운 지지를 얻었다. 또한 오는 19일 첫 방송 예정인 KBS2 새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에서 밤무대 트롯 가수 김확세 역으로 연기 변신을 꾀하고 있다.

소이현 역시 SBS '운명과 분노', KBS '여자의 비밀', SBS '쓰리 데이즈' 등 세련된 미모와 출중한 연기력으로 활발한 연기 활동을 선보였다. 더불어 예능 '공부가 머니?', '서울촌놈', '밥블레스유2', '더 짠내투어', 라디오 '집으로 가는 길 소이현입니다' 등 여러 방면에서 솔직하고 따뜻한 입담과 친근한 모습으로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다.

특히 인교진, 소이현 부부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유쾌하게 티격태격하는 단짝 친구의 모습부터 달달한 연인의 모습까지 대한민국 대표 워너비 부부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처럼 대중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는 배우 인교진, 소이현이 앞으로 어떤 다양한 활동으로 대중과 만날지 기대감이 증폭된다.

인교진, 소이현이 전속 계약 소식을 전한 H&엔터테인먼트는 전 키이스트 부사장이었던 홍민기 대표가 설립한 신생 매니지먼트사로 정인선, 곽동연이 소속되어 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H&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소이현 | 인교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