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이봉근 ‘겨울왕국’ 창 버전, 이유리·김병춘 놀란 보이스
2020. 09.08(화) 21:24
비디오스타 박소현 김숙 박나래 산다라박 소리꾼 배우 이유리 나이 이봉근 김병춘 김강현 조정래
비디오스타 박소현 김숙 박나래 산다라박 소리꾼 배우 이유리 나이 이봉근 김병춘 김강현 조정래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비디오스타’ 명창 이봉근, 그의 남다른 ‘새타령’, ‘겨울왕국’ 창 버전이 박소현, 이유리, 김병춘 등을 홀렸다.

8일 밤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서는 MC 박소현, 김숙, 박나래, 산다라박 출연 아래 영화 ‘소리꾼’ 배우 이유리, 이봉근, 김병춘, 김강현, 조정래 등의 나이, 집, 결혼 등 일상 토크쇼가 공개됐다.

이날 국악계 명창 이봉근은 ‘새타령’ 시범을 보였다. 탁 트인 발성, 발음 등이 시청자들의 귀를 황홀하게 만들었다.

박소현은 ‘새타령’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열창했고, 박나래는 “잘 한다”라고 감탄했다. 산다라박 역시 ‘새타령’을 구슬피 소화했다.

이어 김숙이 놀부로 변신해 ‘새타령’을 이어가 시청자들의 실소를 자아냈다. 연기력도 끼도 충만한 이들만의 개인기가 폭발했다.

특히 이봉근은 ‘겨울왕국’ OST를 창으로 바꿔 부르는 변주를 선보여 시청자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박소현 | 비디오스타 | 이봉근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