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항조,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출연
2020. 09.09(수) 12:35
조항조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조항조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가수 조항조가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에서 노련한 입담과 명품 라이브로 아침을 연다.

조항조는 오는 10일 오전 방송되는 KBS2 교양프로그램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에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조항조는 차분하면서도 위트 넘치는 말솜씨와 탁월한 순발력으로 토크를 이끌어갈 계획이다.

또한 조항조는 전 세대의 마음을 울리고 있는 명불허전 보이스와 대체불가한 가창력으로 고퀄리티 라이브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조항조는 앨범 활동을 비롯해 최근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KBS2 ‘노래가 좋아’ ‘유희열의 스케치북’ 등 다양한 음악 예능프로그램에서 맹활약하며 안방극장에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한 조항조는 오는 19일 카카오TV ‘언택트 오디오 콘서트’ 본 공연을 개최할 예정이며, 11월 방송 예정인 KBS2 ‘트롯 전국체전’에서 충청도 대표 감독으로 출격을 앞두고 있다.

조항조가 출연하는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는 10일 오전 7시 KBS2에서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우리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 우리엔터테인먼트 | 조항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