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이태란 “남편, 최수종♥하희라 금슬 불편한 듯”
2020. 09.09(수) 23:50
라디오스타 김국진 김구라 안영미 허경환 이태란 남편 나이 직업 결혼 최수종 하희라 나이 엠블랙 천둥
라디오스타 김국진 김구라 안영미 허경환 이태란 남편 나이 직업 결혼 최수종 하희라 나이 엠블랙 천둥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라디오스타’ 이태란 남편, 최수종 하희라 부부의 남다른 금슬에 경악(?)을 금치 못하는 상황이 발생했다.

9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MC 김국진, 김구라, 안영미 진행 아래 배우 부부 최수종 하희라 집, 나이, 이태란 남편, 나이, 남편 직업, 결혼 생활, 엠블랙 출신 천둥 등의 나이, 일상, 일 이야기가 공개됐다.

최수종 하희라 부부 연예계 대표 금슬 좋은 부부다. 이태란은 이들 부부와 절친이기에 남편과도 부부 동반 모임을 가진다고.

하지만 이태란 남편 상황은 달랐다. 이태란은 “처음엔 남편도 최수종, 하희라 씨 부부 모임에 오다가 어느 순간부터 안 따라오더라”라고 웃었다.

이어 이태란은 “어느 순간 최수종 하희라 부부의 다정함이 남자 입장에선 좀 불편했을 수도 있겠더라. 제가 그런 걸 바랄 수도 있으니까. 남편에게 직접 물어보진 않았고 내 추측이다”라며 넉살을 떨었다.

이태란 남편 신승환 씨 직업, 벤처기업 CEO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태란 남편 나이 동갑내기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라디오스타’]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라디오스타 | 이태란 남편 | 최수종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