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남정 딸 박시은 포함, 하이업걸즈 3인 프로필 공개
2020. 09.10(목) 11:27
박남정 딸 박시은
박남정 딸 박시은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블랙아이드필승(최규성, 라도)의 첫 자체 제작 걸그룹 하이업걸즈(가칭)가 멤버 3인의 프로필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가수 박남정의 딸 박시은 역시 이번 프로필 공개해 포함돼 누리꾼의 관심을 받고 있다.

소속사 하이업(HIGH-UP)엔터테인먼트는 9일 하이업걸즈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멤버 박시은, 배수민, 윤세은의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미지에서 박시은, 배수민, 윤세은은 깔끔한 화이트 룩을 입고 청순한 비주얼과 풋풋한 매력을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청아한 미모를 자랑하는 박시은, 핑크색 헤어와 화사한 미소가 돋보이는 배수민, 청순하고 뚜렷한 이목구비가 매력적인 윤세은까지 세 멤버는 각기 다른 매력으로 눈도장을 찍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포토


멤버 3인의 프로필 공개만으로 하이업걸즈를 향한 관심은 더욱 커진 가운데, 아직 공개되지 않은 다른 멤버들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도 동시에 높아지고 있다.

하이업걸즈는 트와이스, 청하, 에이핑크, 씨스타 등 인기 걸그룹들의 히트곡 다수를 배출한 국내 최고의 프로듀싱팀 블랙아이드필승이 처음으로 자체 제작 및 프로듀싱을 맡은 걸그룹이다.

하이업걸즈는 올해 하반기 출격을 목표로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하이업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박남정 딸 | 박시은 | 블랙아이드필승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