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온라인 콘서트 예고…'오나이릭 씨어터'
2020. 09.10(목) 13:05
아이즈원
아이즈원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프로젝트 그룹 아이즈원(IZ*ONE)이 신비함이 가득한 온라인 콘서트를 예고해 눈길을 끈다.

아이즈원은 10일 정오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13일 열리는 온라인 단독 콘서트 '오나이릭 씨어터'(ONEIRIC THEATER)의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트레일러는 마치 판타지 영화 예고편을 보는 듯한 신비로운 느낌의 내레이션으로 시작한다. '오랜 시간 존재해왔지만, 그 누구에게도 알려지지 않은 신비한 극장' '수수께끼와 신비함이 가득한 곳' 등의 멘트가 영상의 판타지적인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이어 무대를 암시하는 듯한 4개의 세트와 함께 등장하는 아이즈원 멤버들의 실루엣이 온라인 콘서트 '오나이릭 씨어터'를 향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오나이릭 씨어터'는 멤버들과 위즈원(팬클럽)이 바라던 이야기들이 마법처럼 현실이 되는 곳 '오나이릭 씨어터(환상극장)'로 팬들을 초대한다는 콘셉트로 전개된다.

아이즈원은 콘서트 최초로 공개하는 새로운 유닛 및 편곡 무대 등 기존에 보지 못한 다양한 퍼포먼스를 준비 중이다. 특히 오프라인으로 팬들과 직접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고자 AR(증강현실), XR(확장현실) 기술을 구현해 한층 더 실감 나는 콘텐츠로 콘서트를 시청하는 팬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스윙엔터테인먼트 | 아이즈원 | 아이즈원 온라인 콘서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