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청춘기록' 두 번째 OST 참여
2020. 09.10(목) 14:37
청하 청춘기록 OST 참여
청하 청춘기록 OST 참여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가수 청하가 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극본 하명희 연출 안길호)의 OST에 참여한다.

'청춘기록' 제작사 팬엔터테인먼트는 10일 청하가 두 번째 OST '유어 인 마이 소울'(You're In My Soul)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청하가 부른 '유어 인 마이 소울'은 신디사이저 베이스 사운드를 시작으로 곡의 전반에 걸친 레트로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청춘기록' 1회와 2회를 통해 공개된 뒤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이 곡은 드라마 '도깨비' '사이코지만 괜찮아' '사랑의 불시착' 등 다수의 히트 작품에 음악감독으로 참여하여 수많은 명곡 OST를 탄생시킨 남혜승 음악감독과 '사이코지만 괜찮아' '사랑의 불시착' 등에서 좋은 시너지를 내고있는 프로듀싱팀 서프 그린이 협업했다.

남혜승 음악감독과 청하는 SBS '여우 각시별'에서 합을 맞춘 바 있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청하는 '호텔 델루나' '여우 각시별' '힘쎈여자 도봉순' '낭만닥터 김사부2' 등 다수 드라마 OST에 활발히 참여했다. '벌써 12시' '롤러코스터’ '스내핑'(Snapping) '플레이'(PLAY) 등 활동곡 대부분으로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청춘기록'은 꿈꾸는 것조차 사치가 되어버린 이 시대의 청춘, 저마다의 방식으로 꿈을 향해 직진하는 청춘들의 뜨거운 기록이 시청자들에게 설렘과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청하의 OST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팬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OST | 청춘기록 | 청하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