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원정대, 엄정화 집 깜짝 회동→서현, 강동원 향한 팬심 [시선강탈 예능 Weekly]
2020. 09.14(월) 10:10
KBS, MBC, SBS, tvN, JTBC
KBS, MBC, SBS, tvN, JTBC
[티브이데일리 방송팀] 매주 수 십 편의 예능 프로그램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기 위해 경쟁한다. 그중에서도 한 주 동안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군 화제의 장면들은 무엇일까. 지난 한 주간(9월 7일~13일) 방송된 KBS, MBC, SBS와 tvN, JTBC 다섯 방송사에서 가장 강렬했던 '시선강탈'의 순간을 모아봤다.

KBS2 '편스토랑' 한다감 부녀, 가마솥 3색튀김→죽통 닭찜 완성
티브이데일리 포토
편스토랑

11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편스토랑'에서는 한다감이 아빠와 함께 건강식을 만들었다.

이날 한다감은 아빠와 한옥 아궁이에서만 가능한 요리들을 만들었다. 그는 감자, 자영감자, 당근을 가마솥에 튀긴 '가마솥 3색튀김'을 만들어 식욕을 자극했다.

이어 한다감 아빠는 직접 기른 대나무를 잘라 3일 전부터 재워둔 닭을 넣고 '죽통 닭찜'과 '오리 황토장작구이'를 만들었다. 건강에도 완벽한 음식을 맛본 가족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MBC '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 엄정화 하우스 깜짝 회동
티브이데일리 포토
놀면 뭐하니

1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가 만옥의 집에서 회동을 갖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천옥은 가장 먼저 만옥의 집을 방문했다. 그는 "임신하려면 술을 먹지 말라고 하더라. 집에서 술 한 잔도 못 먹고 있다. 여기서는 분위기로 살짝 마시겠다. 이상순도 담배 안 피우는 중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은비와 실비가 모습을 드러냈고, 맛있는 저녁 식사를 즐기며 이야기를 나눴다. 이들은 한 달 전보다 돈독해진 모습을 보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만옥은 "지금이 훨씬 자연스럽다"라고 전했다.

SBS '맛남의 광장' 농벤져스X선미, 콩나물 300박스 완판
티브이데일리 포토
맛남의 광장

1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맛남의 광장'에서는 농벤져스와 선미가 라이브 쇼핑을 통해 콩나물 300박스 판매에 도전했다.

이날 백종원은 라이브가 시작되기 전 멤버들에게 콩나물의 소비 부진과 원료콩의 값이 올라 사실상 적자로 힘들어하고 있는 농민들을 위해 콩나물을 팔기로 결정했음을 밝혔다.

멤버들은 먹방을 선보이며 구매 욕구를 자극했고, 공연도 펼쳐 라이브를 유쾌하게 이어갔다. 마지막으로 멤버들은 콩나물로 만든 요리를 나눠먹은 뒤 라이브 종료 직전까지 판매에 박차를 가했다. 이들의 노력 덕분에 결국 콩나물 300박스 모두 완판 됐다.

tvN '식스센스' 유재석·제시, 가짜 CEO 찾기 성공
티브이데일리 포토
식스센스

10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식스센스'에서는 유재석, 오나라, 전소민, 제시, 미주가 게스트 광희와 함께 가짜 CEO를 알아맞히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멤버들은 100억 원대 매출을 기록하는 젊은 CEO 찾기에 나섰다. 이들은 100억 원대 보드게임 개발 회사 CEO, 100억 원대 피자 브랜드 CEO, 100억 원대 패션 브랜드 CEO를 차례로 만났다.

세 CEO를 모두 만나고 온 멤버들은 최종 결정을 했다. 제시와 유재석은 1번, 오나라와 광희는 2번, 전소민과 미주는 3번을 선택했다. 정답이 공개됐고, 가짜는 1번이었다. 제시와 유재석은 기쁨을 감추지 못하고 춤을 춰 웃음을 자아냈다.

JTBC '아는형님' 서현 "강동원 실물 보고 감탄"
티브이데일리 포토
아는 형님

12일 밤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에서는 서현 고경표가 전학생으로 등장했다.

이날 서현은 고경표와 '판교 신혼부부' 수식어에 대해 해명했다. 그는 "우리가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촬영장에서 잠시 한 적이 있다. 짧게 인사했는데, 판교에 사는 신혼부부 같다고 하더라. 그래서 애칭이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실물이 가장 멋진 연예인에 대해 "강동원이다. 원래 외모 보다는 대화를 해보고 사람을 판단하는 편이다. 근데 강동원 선배는 외적인 모습만 봐도 멋있다고 느꼈다"라고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방송팀 news@tvdaily.co.kr / 사진=각 방송화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강동원 | 엄정화 | 환불원정대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