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8’ 오늘(14일) 첫 촬영, 강호동vs규현 물 올랐다
2020. 09.14(월) 21:49
신서유기8 촬영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슈퍼주니어 규현 위너 송민호 블락비 피오 첫 방송 나영석 PD
신서유기8 촬영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슈퍼주니어 규현 위너 송민호 블락비 피오 첫 방송 나영석 PD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신서유기8’, 드디어 오늘(14일) 첫 촬영에 돌입했다. 이 가운데 고정 멤버 슈퍼주니어 규현 충격 분장이 공개됐다.

14일 유튜브 채널 '채널 십오야'에서는 tvN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 시즌8’(신서유기8) 예고 방송 '신서유기 긴급 먹방 라이브! 퀴즈를 맞힌 딱 한 명만 먹습니다'라는 타이틀의 기습 라이브가 진행됐다.

이날 촬영에 더불어 규현은 놀부 부인으로 분장해 보는 이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그는 재첩국, 재첩 비빔밥을 맛있게 먹으며 촬영을 진행했다. 강호동 역시 흥부 같은 수염 분장을 한 채 등장했다.

강호동은 "흥부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흥부는 아니다"라며 방송을 통해 확인하라며 기대를 높였다.

‘신서유기8’ 경우 ‘신서유기7’을 잇는 시즌 8 프로그램으로 기존 멤버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슈퍼주니어 규현, 위너 송민호, 블락비 피오 등이 출연한다. 지난 시즌과 동일한 고정 멤버다.

시청자들이 고대해 온 ‘신서유기8’ 첫 방송은 오는 10월 9일이다. 밤 9시10분 첫 방송.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신서유기8' 유튜브]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강호동 | 규현 | 신서유기8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