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든X엑소 찬열 '유어스', 리믹스 버전으로 '한 번 더'
2020. 09.15(화) 16:33
레이든 엑소 찬열 유어스
레이든 엑소 찬열 유어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DJ 겸 프로듀서 레이든과 엑소 찬열의 '유어스'(Yours) 리믹스 버전이 오는 17일 공개된다.

'유어스' 리믹스 싱글은 이날 정오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지난 5월 공개된 '유어스'는 레이든과 찬열의 컬래버레이션 싱글이다. 가수 이하이와 래퍼 창모가 피처링에 참여해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으며,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전 세계 24개 지역 1위, 중국 QQ뮤직 신곡차트 1위, 쿠워뮤직 싱글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글로벌한 호응을 받았다.

리믹스 버전에는 DJ 마틴 개릭스(Martin Garrix)의 레이블 '스탬프드 레코즈'(STMPD RCRDS)에 소속된 프로듀서 겸 DJ 블라인더스가 참여했으며, 디스코 풍 알앤비 장르의 원곡을 트랩 장르로 재해석, 킥과 하이햇 등 드럼 신스를 활용한 속도감 있는 사운드와 베이스 라인이 강조된 트랩 비트의 드롭이 어우러져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SM엔터테인먼트 | 레이든 | 엑소 찬열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