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부터 있지까지…'SBS 슈퍼 온택트' 최종 라인업 공개 [공식]
2020. 09.16(수) 12:51
슈퍼 온택트
슈퍼 온택트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SBS 슈퍼 온택트' 최종 라인업이 완성됐다.

SBS 슈퍼콘서트 - 2020 슈퍼 온택트'(이하 '2020 슈퍼 온택트') 측은 16일 후반부 라인업을 추가로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2020 슈퍼 온택트'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콘서트 현장에 갈 수 없는 국내외 팬들을 위해 온택트 방식으로 진행되는 글로벌 콘서트다. 오는 27일부터 10월 18일까지 4주간 매주 일요일 저녁 8시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 '브이 라이브'를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된다.

앞서 'DAY 1'에 몬스타엑스, 스트레이 키즈, 있지, 'DAY2'에 세븐틴,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출연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 가운데, 아이즈원, 에이비식스, 에이티즈, 마마무, 더보이즈, (여자) 아이들, 크래비티, 트레저가 이름을 올렸다.

이들은 강력한 무대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것은 물론, 실시간 화상 토크 등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코너로 실제 공연장에서 보는 것 같은 현장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번 '2020 슈퍼 온택트'는 eBay Qoo10이 주최하고, SBS와 SH E&M 및 지니그라운드가 공동 주관한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슈퍼 온택트 | 아이즈원 | 있지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