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D&E, 신곡 '배드' 퍼포먼스 버전 MV 깜짝 공개
2020. 09.16(수) 17:30
슈퍼주니어-D&E 동해 은혁
슈퍼주니어-D&E 동해 은혁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의 유닛 그룹 슈퍼주니어-디앤이(D&E)가 미니 4집 타이틀곡 '배드'(B.A.D)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한다.

슈퍼주니어-D&E는 16일 오후 6시 유튜브 및 네이버TV SM타운 채널 등을 통해 신곡 '배드'의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동해와 은혁의 강렬한 퍼포먼스를 한층 가깝게 즐길 수 있어 글로벌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지난 3일 공개된 새 앨범 '배드 블러드'(BAD BLOOD)의 타이틀 곡 '배드'는 "치명적관능적 처음보는 내 사전엔 없는 적" "처음엔 불꽃같은 실루엣에 반해 도도한 너의 눈빛에 난 밤을 새" 등 아름다운 여인의 모습을 '배드'라는 반어법으로 풀어낸 가사가 특징이다. 그중 후렴구에 엄지 손가락을 아래로 향해 '배드'를 표현하는 부분은, 따라하기 쉽고 중독성 있는 포인트 안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슈퍼주니어-D&E는 오는 28일 이번 앨범의 연장선에 있는 미니 4집 스페셜 앨범을 발매한다. 총 7 트랙이 수록된 미니 4집 스페셜 앨범은 현재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판매처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레이블SJ]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동해 | 슈퍼주니어-D&E | 은혁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