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 문빈&산하, 역대급 '다크 케미'
2020. 09.16(수) 20:03
쇼! 챔피언 문빈&산하
쇼! 챔피언 문빈&산하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문빈&산하(ASTRO)가 무대 위 역대급 '다크 케미'를 발산했다.

문빈&산하는 16일 저녁 방송된 MBC M, MBC에브리원 '쇼! 챔피언'에서 첫 번째 미니 앨범 '인아웃(IN-OUT)'의 타이틀곡 '배드 아이디어(Bad Idea)' 첫 음악방송 무대를 선보였다.

등장부터 완벽한 비주얼로 시선을 모은 문빈&산하는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로 무대를 압도했다. 특히, 문빈&산하는 절도와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안무를 파워풀하고 디테일하게 소화내는가 하면, 완급 조절된 보컬로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카메라를 바라보는 치명적인 눈빛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두 사람의 무대에 온전히 빠져들게 만들었다.

아스트로 첫 유닛 문빈&산하의 첫 번째 미니 앨범 '인아웃'은 '불안한 생각들은 사라지고, 따뜻한 기억들이 채워진다'는 치유의 메시지를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배드 아이디어'는 나쁜 생각으로부터 벗어나기 위한 강렬한 에너지를 표현한 곡으로 문빈&산하만의 '절제된 다크 섹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첫 음악방송 무대를 무사히 마친 문빈&산하는 본격적인 '인아웃' 활동을 이어간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MBC에브리원 '쇼! 챔피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문빈 | 산하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