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택트’ NRG 노유민X천명훈, 나이 잊은 불변의 의리
2020. 09.16(수) 22:30
아이콘택트 NRG 노유민 천명훈 나이 아내 결혼 딸
아이콘택트 NRG 노유민 천명훈 나이 아내 결혼 딸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아이콘택트’ NRG 노유민, 천명훈, 나이 잊은 두 사람의 의리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16일 밤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아이콘택트’에서는 MC 강호동, 이상민, 하하, 함소원 진행 아래 NRG 노유민 천명훈 아내, 나이, 집, 결혼 여부, 배우 신이, 진화 아내 함소원 결혼, 나이, 집, 근황 등이 공개됐다.

노유민은 “1년에 한 번쯤 NRG 노유민으로 살 수 있을 것 같긴 하다. 우선 그렇게 시작해서 차츰 넓혀가는 건 어떠냐”라고 말했다.

노유민은 “NRG는 내 인생에서 순위로 따지만 3순위다. 1위 와이프, 2위 자식, 3위 NRG다”라고 답했고, 함소원은 박수를 치며 “모범적”이라고 감탄했다. 이어 그는 “결혼 전에는 NRG가 1등이었다. 결혼 후에는 한 사람의 가장이 됐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천명훈은 “30일 중 1일은 NRG로 잘 나올 수 있길 바란다”라고 요청했다.

천명훈, 노유민, 이성진 등으로 구성된 NRG는 지난 1996년 데뷔곡 ‘빠삐용’으로 가요계에 발을 들였다.

천명훈 나이 1978년생, 노유민 나이 1980년생으로 알려졌다. 노유민 경우 결혼 여부 기혼이며 아내, 딸 등을 둔 가장이다. 천명훈은 미혼이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채널A ‘아이콘택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NRG | 노유민 | 아이콘택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