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박시은 "라이벌은 김구라, 진태현이 너무 좋아해"
2020. 09.16(수) 23:56
라디오스타 박시은 진태현 청담동 호루라기 이진성 샘 해밍턴 김구라 김국진 안영미 이상민
라디오스타 박시은 진태현 청담동 호루라기 이진성 샘 해밍턴 김구라 김국진 안영미 이상민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라디오스타' 박시은이 김구라에 대해 이야기했다.

16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박시은, 진태현, 샘 해밍턴, 이진성(청담동 호루라기)과 함께하는 '관리 원정대'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박시은은 라이벌로 김구라를 꼽아 궁금증을 자아냈다. 박시은은 "진태현이 김구라를 너무 좋아한다"고 말했다. 이에 김구라는 "근데 나한테 내색을 안 하던데"라고 했다. 이를 들은 진태현은 "너무 좋아한다"고 김구라에 대한 팬심을 고백했다.

박시은은 "'동상이몽' 촬영할 때마다 김구라 이야기를 한다"면서 "마지막 촬영할 때 오열하더라"고 했다.

진태현은 당시 울었던 이유에 대해 "2주 뒤에 형을 이제 못 보는 거 아니냐"고 설명했다.

이어 진태현은 "예능 고정은 처음이어서 소외되면 어쩌나 걱정했다. 그때 김구라 형 옆에 앉았었는데 잘 챙겨줬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진태현은 김구라에게 "그때 연락처를 못 물어봤다"고 부탁해 눈길을 끌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MBC '라디오스타']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라디오스타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