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수지X남주혁 주연 '스타트업', 10월 17일 첫 방송 [공식]
2020. 09.17(목) 09:59
스타트업
스타트업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스타트업'이 첫 방송 날짜를 확정 지었다.

17일 tvN 새 주말드라마 '스타트업'(극본 박혜련·연출 오충환) 측은 "오는 10월 17일 첫 방송될 예정"이라며 "남주혁은 좌뇌형 인간 남도산 역을 맡아 이제껏 본 적 없는 이미지 변신을 선보인다"라고 밝혔다.

'스타트업'은 한국의 실리콘 밸리 샌드박스에서 성공을 꿈꾸며 스타트업에 뛰어든 청춘들의 시작과 성장을 그리는 드라마다. 극 중 남주혁은 남도산 역을 통해 새로운 매력 너드미를 뽐낼 예정이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에는 매일 입는 체크무늬 셔츠에 부스스한 더벅머리를 한 남도산(남주혁)이 포착됐다. 집에서는 뿔테 안경을 끼고 본격적인 코딩 작업에 돌입, 커피와 컵라면 등 밤샘의 흔적들을 책상 한구석에 쌓아둔 채 신나게 노트북만 두드리고 있다.

그런 남도산이 앞으로 어떤 변곡점을 마주하면서 다시 꿈꾸게 될지 궁금해진다. 특히 또 다른 사진 속에는 짧게 바뀐 헤어스타일과 함께 무언가 결단한 듯 단단한 눈빛을 엿보이고 있어 그를 달라지게 만든 것이 무엇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tvN]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남도산 | 남주혁 | 스타트업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