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민·류혜영·김범·이정은, JTBC '로스쿨' 출연 확정 [공식]
2020. 09.17(목) 10:31
김명민, 류혜영, 김범, 이정은
김명민, 류혜영, 김범, 이정은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배우 김명민, 류혜영, 김범, 이정은이 '로스쿨' 출연을 확정 지었다.

JTBC 새 드라마 '로스쿨'(극본 서인·연출 김석윤) 측은 17일 김명민, 류혜영, 김범, 이정은의 캐스팅 소식을 알렸다.

2021년 상반기 최고 기대작 '로스쿨'은 대한민국 최고의 명문 로스쿨 교수와 학생들의 전대미문의 사건에 얽히게 되면서 펼쳐지는 캠퍼스 미스터리와 더불어 피, 땀, 눈물의 살벌한 로스쿨 생존기를 통해 예비 법조인들이 법과 정의를 깨닫는 과정을 담는다.

김명민은 엘리트 코스를 밟은 검사 출신 형법 교수 양종훈 역을 맡는다. 양종훈은 독설이 기본인 직설화법으로 학생들에겐 기피 1호 대상인 교수다. 류혜영은 불우했던 어린 시절을 딛고 차상위계층 특별 전형으로 로스쿨에 입학한 1학년 강솔 역을 연기한다.

부드러움과 카리스마가 공존하는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을 휘어잡은 김범은 한국대 로스쿨 1학년 원탑 한준휘 역을 맡는다. 판사 출신 민법 교수이자 로스쿨 무료 법률자문 기관 리걸클리닉 센터장 김은숙은 이정은이 연기한다.

제작진은 "'로스쿨'은 국내 최초 로스쿨을 배경으로 법정물과 캠퍼스물의 절묘한 조합을 선보일 드라마"라며 "더할 나위 없이 훌륭한 연기로 신선한 소재가 선사하는 재미와 예비 법조인들의 감동적인 성장을 완벽하게 만들어 나갈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로스쿨'은 내년 상반기 방송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JT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명민 | 로스쿨 | 류혜영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