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D영상] “지은이랑 금요일에 만나요” 유스케로 데뷔 12주년 미니 콘서트를 펼치는 아이유

아이유 데뷔 12주년 특집

2020. 09.18(금) 09:30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정다이 기자] 데뷔 12주년을 맞이한 가수 아이유가 KBS 2TV 음악 프로그램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통해 미니 콘서트를 펼친다.

오늘 방송되는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아이유의 데뷔 12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다른 게스트 없이 오롯이 아이유를 위한 무대를 준비했다. 단독 미니 콘서트 형태의 아이유 특집을 선보이는 것.
선 공개된 ‘금요일에 만나요를 비롯한 아이유의 히트곡 등 다채로운 무대로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가득 메울 전망이다.

아이유는 2008년 데뷔 후 '좋은 날', '너랑 나', '금요일에 만나요', '스물셋', '밤편지', '팔레트', '삐삐' 등 여러 히트곡을 선보이며 가요계를 휩쓸었다.

가창력뿐만 아니라 작곡을 잘하기로 소문난 아이유는 현직 전문 작곡가들이 뽑은 작곡 잘하는 가수 중의 한 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앞서 제작진은 공식 SNS를 통해 '아이유의 노래 중 듣고 싶은 신청곡과 사연을 보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아이유의 출연을 예고해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오는 18일 방송 예정이며, 코로나 여파로 지친 심신을 달래줄 귀호강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정다이 기자/사진 영상=티브이데일리 DB news@tvdaily.co.kr]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정다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