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주지훈 주연 '지리산' tvN 편성 확정, 오늘(18일) 촬영 시작 [공식]
2020. 09.18(금) 18:41
전지현, 주지훈, 성동일, 오정세
전지현, 주지훈, 성동일, 오정세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지리산'이 tvN 편성을 확정 지었다.

tvN 새 드라마 '지리산'(극본 김은희·연출 이응복) 측은 18일 "2021년 최고의 기대작 '지리산'이 tvN 편성을 확정, 본격적인 첫 촬영에 돌입했다"라고 밝혔다.

'지리산'은 광활한 지리산의 비경을 배경으로 산을 오르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아내는 미스터리물이다. 특히 '지리산'에 출연하게 된 전지현, 주지훈, 성동일, 오정세라는 이름만으로도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키는 배우들의 조합은 드라마 팬들을 제대로 들썩이게 했다.

제작진 역시 독보적이다. 전 세계가 주목한 넷플릭스 시리즈 '킹덤', 웰메이드 장르물 '시그널'을 탄생시킨 김은희 작가와 '미스터 션샤인', '도깨비', '태양의 후예' 등 연이은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이응복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이처럼 한 꺼풀 베일을 벗은 라인업만으로도 그 위용을 자랑하는 '지리산'은 이날 첫 촬영에 돌입해 본격적으로 시동을 건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감염 방지를 위해 강화된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안전에 만전을 가해 진행된다.

제작진은 "드디어 첫 삽을 뜬다. 배우들과 스태프들의 안전을 최우선해 진행할 예정이다. 좋은 스타트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문화창고, 키이스트,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프레인TP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전지현 | 주지훈 | 지리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