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촌놈' 차태현·이승기 "광주 홍진영 단골 통닭집, 서울에 없는 맛" 극찬
2020. 09.20(일) 23:10
서울촌놈
서울촌놈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서울촌놈'에서 배우 차태현과 이승기가 광주에 위치한 홍진영의 단골 통닭집을 떠올렸다.

20일 밤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서울촌놈'에서는 차태현과 이승기가 다시 가고 싶은 맛 베스트 5를 선정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승기는 "로컬에서 먹었던 음식들이 정말 맛있었다. 저는 개인적으로 한 곳이 너무 좋아서 계속 택배로 주문을 했다. 두 번째 주문할 때는 고기가 다 나갔다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차태현과 이승기는 다시 가고 싶은 음식점 5위로 광주에 위치한 홍진영 단골 통닭집을 선택했다. 차태현은 "광주에서 정말 엄청 다 먹고, 이런 상황에서 맛있으면 인정이라고 했는데, 맛있었다"라고 전했다.

이승기도 "통제 불가로 흡입했다. 확실히 서울에서 찾기 힘든 치킨이다. 서울에 치킨집이 정말 많다. 근데 서울에는 없는 맛이었다"라고 극찬했다. 또한 차태현은 공동 5위로 부산에서 먹은 독특한 식감의 닭모래집 튀김을 골라 눈길을 끌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N '서울촌놈']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서울촌놈 | 이승기 | 차태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