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남자’ 엄현경, 강은탁 母 양미경 시한부 알게 될까
2020. 09.21(월) 20:18
비밀의 남자 인물관계도 강은탁 엄현경 이채영 이시강 최재성 이일화 홍일권 김희정 김은수 김윤경 이정용 이명호 장태훈 채빈 양미경 이진우 이루 11회
비밀의 남자 인물관계도 강은탁 엄현경 이채영 이시강 최재성 이일화 홍일권 김희정 김은수 김윤경 이정용 이명호 장태훈 채빈 양미경 이진우 이루 11회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비밀의 남자’ 인물관계도 속 이채영, 그가 강은탁 엄마 양미경 시한부 사실을 알게 될까.

21일 저녁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극본 이정대·연출 신창석) 11회에서는 이태풍(강은탁), 한유정(엄현경), 한유라(이채영), 차서준(이시강), 한대철(최재성), 윤수희(이일화), 차우석(홍일권), 자화연(김희정), 여숙자(김은수), 차미리(김윤경), 구천수(이정용), 강상태(이명호), 한유명(장태훈), 강예진(채빈), 이경혜(양미경), 강상현(이진우), 재벌가 자제(이루) 인물관계도 등을 둘러싼 복수 멜로가 그려졌다.

이날 한유라는 이태풍 집안 경제력을 체크하며, 태풍 엄마 경혜가 장애인 시설 투자를 위해 건물을 처분한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유라는 경혜 방을 뒤졌고 약봉지를 발견했다. 경혜는 유라가 자신의 약봉지를 들고 있는 것을 보고 화들짝 놀라 화를 냈다.

경혜는 “머리가 아파 두통약을 찾았다”라고 둘러댔다. 유라는 경혜의 시한부 상황을 알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날 강상현은 아내로 데리고 사는 윤수희의 과거에 조금씩 다가가기 시작하며 긴장감을 유발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 ‘비밀의 남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강은탁 | 비밀의 남자 | 이채영
싸이월드공감